공지 소통

초심자 등록 및 등록비(초/중/고포함) 건 수정공지합니다.

광주시탁구협회 0 803 01.20 16:13

동호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협회 사무국입니다. 

초심자 등록 및 등록비(초중고포함) 건 공지합니다. 


부수조정위원회 시행규칙 일부 내용 인용


☞ 초심부는 타시도를 포함하여 광주광역시협회에 최초 등록자이며공식대회 참가경력이 없는 동호인에 한하여 출전가능 (부정선수 출전 시 협회 규정에 의해 본인 및 동호회 불이익 발생 참가 제한 및 자격 정지등.)

☞ 초심부는 여자선수에게 1점 핸디 적용하며 핌플아웃러버(숏핌플,롱핌플사용금지

☞ 초심부 최초 등록시 협회등록비는 없으며 대회 입상으로 인해 공식부수로 등록되는 시점에 납입.

☞ 초심부는 첫 등록후 2년이 경과되면 남,여 최하위 부수로 등록해야 한다.

☞ 초심부는 시,구 모든대회 등위에 따라 상향한다.

☞ 위 제7조의 점수부여는 광주탁구협회 및 시··구 또는 시·도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회를 포함하여개인 또는 단체가 주관하는 지속적이며 종목별구성(남자부/여자부/개인단식/단체전)규모를 충족하는 모든 대회에 적용한다.

☞ 부수상향 적용시점은 직전대회 종료 후 대회결과가 공지되면 다음 대회부터 즉시 적용한다. 차기대회 최종 접수마감이 완료 되었을 시에는 기존 부수대로 출전할 수 있다.(2019년 광주통합부수회의 결과)


위의 내용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합니다. 

1. 초중고 학생은 등록시 등록비 면제 

2. 초심자부 2022년도 등록 회원은 규정에 의하여 2024년 신규 등록 시에는 남자 및 여자 부수 최하위 부수로 등록 및 등록 비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 2022년도 초심자 등록 회원은 115명입니다. 

3. 2023년도 초심자부 등록자는 규정에 의하여 2025년도 남자 및 여자 부수 최하위 부수로 등록 및 등록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373명 입니다.(2023년 초심자 등록자 수)

   --> 초심자는 최초 등록 시만 등록비 면제이며 그 이후는 등록비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4. 2024년 신규 초심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등록비는 규정에 의하여 면제 합니다.

5. 2022년 2023년 초심자 명단은 24년도 부수 등록시 본인 부수 등록 확인차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광주광역시탁구협회 사무국 올림 -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