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마당

정읍 모 관장 관련 '갑질 의심'사건 자료

나귀현 0 179 09:51

저에게 근로 지시 분명히 해놓고 임금 안 준 거 증거 첨부합니다 김태성 님에 대한 답변 충분히 답변 될거라 생각합니다. 이거 임금을 아직도 안 주고 있습니다 하루에 5시간씩 일 시켜놓고요

그리고 정읍 경찰관들도 제가 제시한 이 결정적 근로 지휘,지시해서 고용관계 성립된걸 보고 저를 무고죄 불송치한 겁니다. 다들 이해 되시지요? 


새벽에도 저는 근로를 했습니다 야간수당도 안 주면서요


새벽에도 자야하는데,  수시로 정읍 모 탁구장에 문제 있으면 유리 깨졌다로 저에게 유리 치우라고 하고 유리 안 치우면 숙소에서 나가라고 했던 사람입니다. 저녁이나 새벽에도 수시로 맥주 갖고와라, 김치 갖고와라, 반찬 갖고와라, 자기 탁구 쳐야하는데 바지 갖고와라, 초보회원들 좀 쳐드려라, 보조코치 좀 도와줘라, 청소해라 등의 근로 지시를 했었습니다 

야식값도 웃긴게 왜 3만원 내야하는지 이해가 안 되더라고요. 아니 3명이서 야식값 먹은거 더치페이하면 2만원씩 이잖아요? 

근데 이 관장님은 계산을 잘 못하시나봅니다 맨날 저한테 50퍼 이상 내랍니다. 일 시켜놓고 돈도 안 줬으면서 본인 돈 아끼려고 그런 겁니다. 이게 무슨 경우입니까? 

이래놓고 저한테 자기가 마음에 안 들고 임금체불 관련 다툼이 있자, 탁구장 오지마라하고 부당해고 해놓고 

저에게 불이익 조치했다 이 말입니다. 이렇게 하면 그 착하디 착한 정읍 모 동호회원들도 이해하겠습니까? 이런 관장인거 알았다면 정읍 모 동호회원에 가입했겠습니까? 

다시 재판단 해주십시요. 저는 진짜 무고한 피해자입니다.


나중에 저를 되돌이켜보니 제가 염전 노예였더라고요 


 이게 일 안 시킨거면 도대체 어떤게 일 시켰다는건지 저는 도무지 이해가 안 되네요 4장 하단에 사진 첨부하여 드리고, 그 관장의 이름은 모자이크 했습니다 왜냐하면 명예훼손 신고 당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처럼 상대방도 존중하고 예의를 갖추는 사람인데 상대방은 저를 전혀 존중하지 않았고 아직도 임금체불 해놓고 본인 동호회원들을 이용하여 김태성 님과 같은 반전드라마를 쓰게 하네요 저는 어떤 정읍 탁구장이나 정읍 동호회라고 한번고 안 했는데 해당 동호회라고 하는거 참 웃기지 않나요? 모든 판단은 광주동호회원과 정읍 모 동호회원이 하십시요!)


저는 탁구 하나 취미 가지고 있습니다. 작년에 제가 360일이라고 하면, 한 200일 이상 일을 하였던 것 같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서 저도 일을 하려고 했었습니다 


사업주가 저에게 욕하거나 뭐라해도 부족하면 더 열심히 일을 하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정읍 모 관장의 행동은 정말 사람이 할 짓은 아니지 않습니까? 정읍 모 탁구장의 동호회원들은 그 관장 얼굴 보고, 이미지랑 이름보고 간거지 않습니까? 


그런데 저한테 조치 한 건 뭡니까? 6개월동안 근로지시하고 대가성으로 숙박, 탁구장 시설만 무료로 이용하게 해주고 임금은 하나도 지급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자기가 갑질 하고 욕하고 일 잘 못하면 '벌금낼래?'와 같은 말을 해놓고 막상 자기가 큰일날뻔 하자, 무고죄로 저를 오히려 고소하고 본인의 임금체불 문제와 부당해고 문제를 덮으려고 한 것입니다

그래놓고 자신의 동호회원들 중에 한 명인 온유하빠라는

 사람을 이용해서 ttplay에 부정선수라고 저에게 허위사실 유포하게 해놓고 제가 반박하자 "나귀현이 원래 이런 놈이다" 라는 취지로 동호회원들에게 저에 대한 이미지를 안 좋게 만들어놓고 본인이 유리한 대로 여론 조성한 사실도 있습니다. 아주 가장 친한 정읍 시청 형한테도 제가 차단을 당해사 마음이 아픕니다. 저는 해명하지만, 온유하빠라는 사람이 그 당시 누군지도 몰랐고 지금은 누가 알려줘서 알게 되었는데 진짜 이렇게 사람한테 나쁘게 하면 안 되지 않습니까? 

진짜 다른 광주동호회원들한테 개인적인 글로 비춰져서 인상 찌푸리게 했으면 죄송한데 진짜 저와 같은 일이 벌어지면 안 되지 않습니까? 저 엄청 공부 많이했습니다.


더 나아가서는, 제가 만약 무고죄가 인정 되었으면 그 범죄인정서 갖다가 전북탁구협회에 제출하여 저를 스포츠공정위원회에 회부하려고 한 사실까지도 있습니다. 그러한 문서를 작성한 것을 저에게 카톡으로 사진 찍어서 보내주더라고요. 

치밀하고 주도면밀한 사람입니다.

저도 치밀하고 주도면밀해져야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제가 그래서 최신 대법원 판례를 무료법률대한구조공단 

변호사 님께 여쭤보고  가져와 봤습니다


1.첫번째, 

숙박·시설 이용 조건 근로 (유사 사례): 최근 대법원 판결(예: 2023다254366 등)들은 형식상 '용역 계약'이나 '프리랜서' 형태라 하더라도, 사용자가 시설(사무실, 숙소 등)을 제공하고 그 안에서 특정 업무를 수행하게 했다면 근로자성을 넓게 인정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형식상 용역 계약이나 프리랜서여도 사용자가 사무실이나 숙소등을 제공하고 그 안 에서 특정하게 제가 탁구장 관련 일을 했다면 근로자가 되는거고 제일 중요한 '고용관계'가 성립되는 것입니다


저도 이러한 판례를 중심으로 임금체불 신고했더니 상대방 사업주가 저에게 '무고죄 커'라고 하면서 '니가 무슨 일해 빨리 취하해'라는 공포감을 조성할 수 있는 문자를 저에게 보내서 저도 무고죄로 처벌받을까봐 두려워서 신고취하를 한 것입니다. 근데 허위사실도 아닌걸 갖다가 경찰서에 허위사실로 제가 신고했다면서 무고죄로 저를 자그마치 3개의 혐의로 신고하였습니다 

저는 이것을 토대로 반대로 역무고죄로 고소할 예정이고 이 인간은 절대 용서 못하고 끝까지 법적 재판까지 가서 저의 주장이 맞았다는것을 제 모든 걸 걸고 인증해보일 겁니다. 


세상에 이런 사업주가 어디있습니까? 진짜 탁구를 좋아하는 탁구인이고 관장이라면 본인이 임금체불이랑 부당해고 해놓고 이렇게 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법을 떠나서 사람이 도의나 인지상정이 전혀 없다는것을 스스로 반증한 겁니다. 


존경하는 광주탁구협회 동호회 여러분과 그리고 이 글을 보고 다시 정읍 모 관장님을 판단하게 되실 정읍 동호회원 님들께 마지막 말씀 아뢰옵니다. 


사람이 실수도 할 수 있고 업무를 잘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모름지기 그 부족한 인간도 포용할 수 있는 사람이 진정한 의미에서 정말 참된 사람이고 탁구를 우리는 하니까 탁구인이지 않습니까? 세상에 이런 경우가 어디 있습니까? 


임금체불해놓고 취하해줬으면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그걸 갖다가 허위사실도 아닌데 근로자를 무고죄로 신고하는 사람이 어디있습니까? 자기 숙소에서 빨래도 대신 해주고 설거지도 해주고 요리도 해준 사람을요. 


저는 임금체불 다시 재 신고했고 꼭 제가 6개월치 임금 다 받아내고, 부당해고 당한것도 다시 구제신청하여 저의 주장이 맞았다는걸 입증할 것입니다.


그것만이 정의를 구현하는 단 한가지의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읍 모 동호회원 여러분, 진짜 그 정읍 모 탁구장 지금이라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고 빨리 떠나세요


진짜 해도해도 너무한 관장입니다.

지금도 저를 스토킹하고 있고 이미 접근금지 되었는데도 계속 저의 입막음을 시도 하고 있습니다. 

스토킹 계속 하던데 진짜 또 스토킹 신고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한번도 저를 강퇴시킨 적 없다가 본인 관련 밴드에도 강퇴시켰더라고요? 


왜 그랬을까요? 본인이 무고하고 아무 잘못도 없는데 왜 저를 강퇴했을까요? 정읍 모 동호회원들에게 본인의 범죄가 들키는 걸 숨기고 싶었던 거 아니였을까요? 


모든 판단은 정읍 모 동호회원들이 하십시요. 

그 사람이 말하는건 다 허위사실일 가능성이 높으니까요 

저하고 얘기하고 싶으면 증거 갖고 오라고 말씀 전해주세요 

다시 한번 말씀 드리자면 'ㅇㅅㅇ'라는 사람과 'ㅎㄹㅇ'라는 사람이 둘이 공모하고 작전 짜서 아무 탁구쪽으로 잘못한게 없는 저를 본인들이 저에게 대한 개인적인 감정을 이유로 저를 동호회에서 내쫓으려고 한 시도가 있었고 그 이상으로 저를 계속 괴롭혔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이 사람들과 법적 재판한거 서류 다 개인정보는 가리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글쓰기 자제하겠습니다 

다만, 우리 존경하는 김태성 동호회원님이 해당 정읍 모 동호회원이라길래 궁금하신 사실에 대해서 답변 드린 것입니다. 다 이거까지 준비하고 대비해두었습니다


정읍 모 동호회원님들 저는 동호회원님들 좋아하고 존경합니다. 


정읍 모 동호회원님들은 아무 잘못 없어요 문제가 있다면 저랑 관장이 문제가 있겠지만, 지금까지의 증거나 상황맥락상 그 관장이 저에게 갑질하고 인간이하 취급 한건 드러난 사실이니까 모든 판단은 정읍 모 동호회원들이 하십시요. 


정읍 모 동호회원님들 제가 얼굴 봽고 새해 인사 드렸어야 했는데, 새해 인사가 늦었습니다


탁구 항상 열심히 치시는거 보기 좋고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기 바랍니다. 

저는 정읍 모 동호회원님들이 항상 잘되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단 한가지의 문제가 있다면 관장이겠죠. 


원래 이런 문제를 얼굴 봽고 얘기를 정읍 모 동호회원님들께 

해야하는데 그 탁구장 가면 주거침입죄로 신고당할까봐 못 갔던 겁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원래 글 안 쓰려했는데 김태성 동호회원님이 제가 '고용관계'였는지? 제 말이 사실이었는지 궁금한 것 같아서 답변차원에서 글쓴거니까 좋게 봐주세요!


아마 이곳 정읍 모 관장은 저에 대한 사실관련 증거에 대한거

 반박 못하실 겁니다 실제로 임금체불하고 돈도 안 주고 저에게 욕하고 갑질한거 사실이거든요. 이 개인 고용관계는 탁구랑 아무상관이 없는데 저 동호회에서 쫓겨나게 하려고 실제 광주협회 임원진과 접촉하여 그 광주협회 임원진인 'ㅎㄹㅇ'라는 사람이 저희 동호회 사람에게 제가 문제가 있는 사람이라면서 실제로 쫓아내려고 했던 사실입니다 

지금도 누군가가 저희 효천탁구 관장님한테 자꾸 귀찮게 전화해서 저에 대해서 허위사실 말씀하시던데, 그만 하세요 


저는 제가 영화찍는줄 알았습니다. 

영화도 이렇게 찍으며 욕 먹겠지요 모든 판단은 여러분이 하세요 저는 다 받아칠 수 있도록 치밀하게 법치주의에 사는 이상 증거기반으로 다 확보해놨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