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마당

디비전리그 신청방

동호인등록시스템 등록안내

동호인 여러분 T4리그를 참가하기 위해선 대한체육회 동호인등록시스템(https://club.sports.or.kr/)에 꼭 가입해야 하는데, 이 절차가 복잡할 수 있습니다.

 

차근차근 제가 첨부한 파일을 보시고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주의해야 할 부분 몇가지를 추가적으로 공지하겠습니다.

 

1. 본인명의의 핸드폰이 아닌 동호인들은 수기작성 후 관리 담당자에게 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https://club.sports.or.kr/faq_popup.html 여기에 FAQ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팀 생성'이 먼저 되어 있어야 팀에 소속되는 선수들이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팀을 생성할 수 있는 분(관장 혹은 동호회장)께서 먼저 팀 생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3. 팀 승인이 나야 소속 선수들 개인이 가입이 가능하오니 팀 생성을 완료하신 대표자 동호인은 010-3318-1038 로 문자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바로 승인해드리겠습니다.

 

4. 출력하실 때는 인터넷 연결을 '크롬'으로 하셔야 출력이 됩니다. '익스프로어'는 출력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동호인등록시스템의 복잡한 절차로 동호인 여러분들의 짜증을 유발할 여지가 있어 걱정입니다. 부디 차분하게 가입 부탁드립니다.

Comments

김관태 2020.08.11 16:01
5. 1차 광주협회, 2차 대한탁구협회의 승인까지 된 이 후에 '출력' 해주셔야 됩니다. 2차 승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출력하게 되면 소속시도와 소속팀에 '데이터가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