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마당

제11회 광주광역시 공무원 탁구대회 신청방

◈공 지 사 항 ◈

하늘위 0 1,088 2019.10.04 00:16


공 지 사 항

 

 11회 광주광역시 공무원 탁구대회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대회에 참가하신 각 기관 및 동호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탁구를 사랑하고 즐기는 여러분의 축제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대회준비 및 진행에 조금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회관련 공지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개회식

- 개회식은 1005(요일) 15시에 진행 예정입니다.

 

2. 중식

- 식권은 개인전경기 참가자에게 1장씩 지급합니다.   

이용시간 : 11:00 ~ 14:00까지 이용(체육관건물 입구 외식뷔페)

- 식사는 체육관건물 입구에서 외식뷔페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 식권 추가는 현금(16,000)으로 진행석에서 판매합니다

 

3. 주차

- 주차안전요원의 안내에 따라 다른 차량에 피해 주지 않도록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통행로 입구 주차시 견인조치 됨을 알려드립니다.(주차안전요원 별도운영)

- 체육관내 주차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니 인근아파트에 주차후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4. 체육관 이용안내 

- 발생되는 쓰레기는 모아서 비치된 쓰레기봉투에 버리시기 바랍니다.

- 체육관내 음식물 반입을 자제해 주시기 바라며 음료수나 생수, 기타 음식물은 마루바닥에 쏟아지지 않도록 특히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담배는 지정한 장소에서 피우시고 꽁초를 아무데나 버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 경기장내에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음식물을 조리해 드실 수 없습니다.(컵라면등~ )

- 동호인 여러분들의 탁구 수준은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공중도덕도 발맞춰 나가야 할 때입니다. 동호인 여러분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5. 경기진행 : 탁구대 20대 설치

- 경기는 오전 0830분부터 게임을 시작합니다.

  (20분전까지는 대회장에 도착하여 선수등록을 해주십시오.)

- 개인전리그전표 및 복식토너먼트에 표시된 경기시간탁구대 배정번호를 꼭 숙지하셔서 경기에 늦지 않도록 협조 바랍니다.

- 선수 출전 호명 후 5분이 경과 되어도 출전하지 않을 시에는 기권처리 됩니다.

- 경기도중 선수들 간 이견 발생 시 진행석의 중재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본선 진출 선수가 대회장을 비울 때(식사 등)는 진행석에 통보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협조 바랍니다.

- 본선경기도중에 출전호명하여 5분이내에 출전하지 않을 시 본선경기에서도 기권 처리함을 명심하시고진행석 안내에 귀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체전 대진 추첨은 당일에 실시하며, 개인전개인복식혼합복식은 주최측에서 자동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사전에 추첨하였습니다.

경기장내 준수할 규칙 및 질서 안내를 잘 숙지하시어 경기장 내 질서유지 및 경기운영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동호인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협회에서는 각 탁구대에 심판요원 및 운영 요원을 두어 서비스규정 및 경기장내 질서유지, 경기운영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6. 타사항

- 빠른 경기운영을 위해 경기전 몸 풀기 연습은 1분 이내로 제한합니다.

- 경기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길 당부 드리며, 경기중 일어나는 이의 제기나 항의가 있으신 분은 심판장을 찾아주세요.

- 부정선수 및 부수에 대한 이의 제기는 경기시작 전에만 가능합니다.

- 겸손의 미덕을 아는 생활체육 탁구인들의 한마당입니다. 상대를 먼저 배려하고자 한다면, 승부만이 전부가 아닌 진정한 생활체육 경연의 장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 게임 시작 전 상대에 대한 예의를 갖추고, 게임이 끝난 후 패자에게는 격려를 승자에게는 축하의 인사 주고 받는 멋진 탁구인 여러분들의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광주광역시공무원탁구연합회장김일융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