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마당

[공지사항 3] 상무 秀치과배

하늘위i곽재국 0 2,122 2020.01.14 00:47

[공지사항]

 

 1회 상무 치과배 탁구대회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대회에 참가하신 각 동호회 및 동호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탁구를 사랑하고 즐기는 여러분의 축제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대회준비 및 진행에 조금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회관련 공지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개회식

  - 개회식은 118(토요일) 14시에 진행 예정입니다.

  - 기념품과 경품을 많이 준비하였으니 참가자께서는 꼭 자리를 지키셔서 기념품도 받고 경품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2. 중식

  - 식권은 복식경기 참가자에게 1장씩 지급합니다.   

  - 11:00 ~ 14:00까지 이용(체육관건물 염주체육관내 식당(염주한우 식육식당))

  - 식권은 본부석에서 각 동호회별로 함께 배부할 예정입니다. 별도의 식사시간은 없으며 진행석의 안내에 따라 경기에 지장이 없도록 식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식당은 체육관을 기준으로 염주체육관 주차장을 지나는 맞은편에 위치에 있습니다. 배포해드린 식권(11)으로 드시면 됨니다.

  - 추가 식권은 진행석에서 판매하지 않으며 식당에서 직접 현금을 지불하고 드시면 되겠습니다.(1식가격 7,500)

 

3. 주차

 -염주체육관 지정된 주차장 이용

-주차안전요원의 안내에 따라 다른 차량에 피해 주지 않도록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통행로 입구 주차시 견인조치 됨을 알려드립니다.(주차안전요원 별도운영)

 

4. 체육관 이용안내 

 - 발생되는 쓰레기는 모아서 비치된 쓰레기봉투에 버리시기 바랍니다.

 - 체육관내 음식물 반입을 음료수나 생수외에 허용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담배는 지정한 장소에서 피우고 꽁초를 아무데나 버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 경기장내에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음식물을 조리해 드실 수 없습니다.(컵라면등~ )

 - 동호인 여러분들의 탁구 수준은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공중도덕도 발맞춰 나가야 할 때입니다. 동호인 여러분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5. 경기진행 : 탁구대 26대 설치

 - 경기는 오전 0830분부터 게임을 시작합니다.

  (20분전까지는 대회장에 도착하여 선수등록을 해주십시오.)

 - 복식토너먼트에 표시된 탁구대 배정번호를 꼭 숙지하셔서 경기에 늦지 않도록 협조 바랍니다.

 - 선수 출전 호명 후 5분이 경과 되어도 출전하지 않을 시에는 기권처리 됩니다.

 - 경기도중 선수들 간 이견 발생 시 진행석의 중재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본선 진출 선수가 대회장을 비울 때(식사 등)는 진행석에 통보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협조 바랍니다.

 - 본선경기도중에 출전호명하여 5분이내에 출전하지 않을시 본선경기에서도 기권처리함을 명심하시고, 진행석 안내에 귀를 귀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체전 대진 추첨은 당일에 실시하며, 개인복식혼합복식은 주최측에서 자동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사전에 추첨합니다.

경기장내 준수할 규칙 및 질서 안내를 잘 숙지하시어 경기장내 질서유지 및 경기운영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동호인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6. 가타사항

 - 빠른 경기운영을 위해 경기전 몸 풀기 연습은 1분 이내로 제한합니다.

 - 경기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길 당부 드리며, 경기중 일어나는 이의제기나 항의가 있으신 분은 진행석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부정선수 및 부수에 대한 이의제기는 경기시작 전에만 가능합니다.

 - 겸손의 미덕을 아는 생활체육 탁구인들의 한마당입니다. 상대를 먼저 배려하고자 한다면, 승부만이 전부가 아닌 진정한 생활체육 경연의 장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 게임 시작 전 상대에 대한 예의를 갖추고, 게임이 끝난 후 패자에게는 격려를 승자에게는 축하의 인사 주고받는 멋진 탁구인 여러분들의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