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창고

장진영 님 잘 들으세요.

나귀현본인 0 46 12.17 23:21

안녕하세요 나귀현입니다.


장진영 님. 당신은 저와 같은 광주탁구동호회원임에도 불구하고 같은 동호회원에 대한 게시글에 대하여 존중을 하지는 못할망정 저에 대한 실명 언급과 저를 대부분 잘 알고 있는 광주탁구협회라는 사이트에 공공연하게 고의적으로 저를 비방하고 망신을 주기 위하여 제 게시글에 대한 댓글을 비방글을 작성한것으로 의심이 들어서 고소한것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고소를 취하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잘못지적한 부분에 대해서 반성을 하지 않고 사과는 커녕 오히려 또 저 나귀현을 망신주기 위하여 본인 혼자 알아야 되는 개인적인 사안에 대해서 공개적으로 제가 장진영 당신을 고소했다고 명예훼손을 하고 망신을 주려고 또 게시글을 작성한 것으로 의심이 됩니다.

고의성이 다분해보인다고 갈음하겠습니다. 


솔직히 제가 장진영 님한테 무슨 잘못을 했습니까? 공익성의 취지로 게시글 작성한 것에 대해서 응원을 하지 못할지언정, 저에 대한 거짓사실과 허위사실등에 대해서 제 실명을 공개하고 공공연하게 고의성이 다분한 비방을 하셨다고 저는 생각이 듭니다.


저같이 아무 잘못 없고 가만히 있는 사람을 향하여 실명언급하면서 공공연하게 창피주시고 모욕감 주신거 본인은 잘하신 행동입니까? 남이 잘못한 행동만 생각하지마시고 본인도 잘못한 사실이 있으면 진심으로 반성하시고 사과를 하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반성을 하거나 사과하려는 생각은 커녕, 또다시 공개적으로 저를 망신주고 명예훼손하신거를 보고 마음의 문을 닫았지만요. 


그리고 저를 언제봤다고 시간이 많아서 경찰서에 고소하고 조사받았다고 함부로 말하십니까? 대회장에서 얼굴봽고 인사 몇 번 한 사이인데 사람에 대해서 왜 함부로 평가하세요. 저 요즘에 새벽5시부터 일어나서, 제가 맡은 업무나 일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24시간이 부족할정도로요. 다시는 그러한 거짓사실 말씀하지마세요. 저는 장진영님이 하시는 말마다 너무 불쾌하고 수치심이 듭니다. 원래 말투가 부정적이신가요?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그리고 저 나귀현에 대해서 어떠한 조치를 취해야하는거 아니냐고 거론하셨는데 장진영 씨 당신이 국회의원입니까? 아니면 장관입니까? 

아니면 그에 준하는 광주협회의 권한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위임돼있거나 권한이 있으신겁니까? 저는 장진영 씨에 대해서 저를 불이익 줄 수 있는 권한에 대하여 합리적인 의심이 듭니다.


 장진영 씨가 광주협회에 민원을 제기할때마다 바로 다음날 제가 글쓰기제한 통보를 받고 두번째 공익성의 취지로 글을 썼을 때도 장진영씨가 협회에 건의하자마자 회원자격박탈 당했습니다. 혹시 협회와 어떠한 커넥션이 있으신가요? 본인이 그렇게 떳떳하고 소신이 있으시면 답변 부탁합니다. 

혹시 답변을 회피하시진 않겠지요? 


저는 수천명 앞에서 치욕적인 명예훼손을 당했으므로 저는 당신에게 손해배상 10억을 청구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장진영 님 제가 하나 인생선배로써 가르쳐드리죠

말이나 글이라는 건 말입니다. 사람을 죽일 수도 있고 살릴 수도 있습니다. 저는 장진영 님의 글을 보고 마음의 상처를 받고 수치심과 창피함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반대로 제가 쓴 공익성 취지의 자유게시글은요? 스포츠상의 불공정한 관행이 지속되지 않도록 예방을 하고 발전 및 개선에 대하여 기여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하는 사람이 되어야지 저해를 하는 사람이 되면 쓰겠습니까?


존경하는 광주동호회원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광주동호회원분들 가족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 나귀현이었습니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